나무증권 예수금 왜 이럴까요ㅡㅡ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78 목록 댓글 1

해외주식 한주 샀는데 예수금이 확줄더니

어제 한주.팔았는데 어제는 예수금이 370이더라구요?

어디서 생긴지 모르는… 근데 주식거래도 안되구요.

매수도 안되고 뭐지 했는데 

오늘은 또 예수금 71만원이고 역시 거래는 안되구요.

한주 사고 판 주식은 원화 23만원돈인데

왜 이런가요.ㅠ고객센타 전화해도 연결도 안되네요.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달러랑 같이 사지는구조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