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주식 한주 샀는데 예수금이 확줄더니
어제 한주.팔았는데 어제는 예수금이 370이더라구요?
어디서 생긴지 모르는… 근데 주식거래도 안되구요.
매수도 안되고 뭐지 했는데
오늘은 또 예수금 71만원이고 역시 거래는 안되구요.
한주 사고 판 주식은 원화 23만원돈인데
왜 이런가요.ㅠ고객센타 전화해도 연결도 안되네요.ㅡㅡ
다음검색
해외주식 한주 샀는데 예수금이 확줄더니
어제 한주.팔았는데 어제는 예수금이 370이더라구요?
어디서 생긴지 모르는… 근데 주식거래도 안되구요.
매수도 안되고 뭐지 했는데
오늘은 또 예수금 71만원이고 역시 거래는 안되구요.
한주 사고 판 주식은 원화 23만원돈인데
왜 이런가요.ㅠ고객센타 전화해도 연결도 안되네요.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