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주식은 왜 또 폭락하는거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74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네마녀머시기 보다 더 떨구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코스닥은 오르지도 않고 내리기만 하더니 오늘은 더 폭락이네요 이러다 다 거지 될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공부는 안하고 여기 정보만으로 판단하시는 거예요? 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이럴땐적금이낫다할듯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아니요! 며칠만 지나봐요. 이야기 쑥 들어갑니다. 어제까지 수익이 참 아름다웠는데...
    다 대형주라 금방 회복 되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