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 수학 자꾸 물어보네요
도형 저 약한데..
물론 대수도 약하고 그냥 전부다 못해요ㅋㅋ
어제는 좀 급했는지 12시 넘어서 잠도 안자고 숙제하더니 저한테 7개를 한번에 물어보는데
환장
쌤한테 그냥 물어보라니 너무 많이 못풀어서 부끄럽다고 좀 도와달라는데 아니 그걸 물어보라고 학원을 보내는건데 말이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여기에 찍어서 올려주세요
저도 알려드리지만
몇몇분들이 여기에
수학으로 알림오면 바로 풀어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급할땐 1프로 카페에 올리긴 해요 어제는 밤늦은 시간이라 안될것 같아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여기 올려요
저도 종종 고등수학
물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모르면 모른다 하세요
잘못 가르쳤다가 틀림 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다 모르겠어요ㅠㅠ 어차피 채점은 쌤이 해주시고 설명도 다시 해주시긴 하지만.. 요즘 손을 못대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