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세이상분들 대장내시경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46 목록 댓글 23

올해 건강검진대상자인데요.

위내시경은 늘 돈 추가해서 수면으로 했는데요

 

대장암검사는

분변검사만 무료이고

대장내시경은 돈을 내더라고요

 

다들 대장 내시경으로 추가로 돈내고 하시나요?

아니면 분변검사만 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약은 물약 드셨어요? 알약?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오라팡 알약은 먹을만 해요 물이랑 포카리 바꿔가며 마시니 괜찮더라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물약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4년전에 대장내시경 첨으로 했는데 내후년에 또 하려구요. 대장내시경도 싫지만 분변은 더 싫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50되던 해에 첨으로 대장내시경 해봤어요 남편 회사에서 배우자까지 검진해줘서 무료로 했어요 당연히 위랑 같이 수면으로. 약먹는게 진짜 힘들긴 했는데 하고나니 속시원. 과민성대장이라 힘들어하다 혹시 암인가 해서 해봤는데 용종도 없고 깨끗하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