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고루 양념바르듯 꾹꾹ㅠ
앗 앞니는 안돼.
이거 아이들도 크라운할때 맞는거 같은걸까요?
녀석 많이 아팠을텐데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따끔하고 말잖아요 마취 안하고 신경치료를 받아보시면 영혼이 털리는게 뭔지 아실텐데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아하ㅠ 신경치료 아프다고 하더라구요.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다들 마취하고 신경치료하죠ㅎㅎ 저는 마취에 문제가 있어서 그때 마취없이 신경치료했는데 그냥 애를 두번 더 낳고 말지 싶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당연하죠 마취주사후엔 통증을 못느끼니. 전 치료가 무서워서 무조건 마취해달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어제 처음해봤는데 마취도 안해주고 잇몸치료 하다가 너무 시리고 아파서 마취주사 맞고 다시했네요
첨부터 마취주사 놔주지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