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치료했는데 주사가 젤 아파요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35 목록 댓글 5

골고루 양념바르듯 꾹꾹ㅠ

앗 앞니는 안돼.

이거 아이들도 크라운할때 맞는거 같은걸까요?

녀석 많이 아팠을텐데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따끔하고 말잖아요 마취 안하고 신경치료를 받아보시면 영혼이 털리는게 뭔지 아실텐데ㅠ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하ㅠ 신경치료 아프다고 하더라구요.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다들 마취하고 신경치료하죠ㅎㅎ 저는 마취에 문제가 있어서 그때 마취없이 신경치료했는데 그냥 애를 두번 더 낳고 말지 싶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당연하죠 마취주사후엔 통증을 못느끼니. 전 치료가 무서워서 무조건 마취해달라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어제 처음해봤는데 마취도 안해주고 잇몸치료 하다가 너무 시리고 아파서 마취주사 맞고 다시했네요
    첨부터 마취주사 놔주지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