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냄비에 곰팡이펴서 서치하다가 본 글인데 아줌마들 댓글이 너무 귀여움.x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0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showmefucking/status/1801492924204781897?t=QqBZxAyFH2l7fbgNbgy24A&s=1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냄비에 곰팡이가 왜 피죠밥 안해먹나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깜빡했다잖아요ㅎㅎ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냄비라고 써있지만 담긴 음식에 핀거죠 난 그냥 버림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