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냄비에 곰팡이펴서 서치하다가 본 글인데 아줌마들 댓글이 너무 귀여움.x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00 목록 댓글 3

출처: https://x.com/showmefucking/status/1801492924204781897?t=QqBZxAyFH2l7fbgNbgy24A&s=1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냄비에 곰팡이가 왜 피죠
    밥 안해먹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깜빡했다잖아요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냄비라고 써있지만 담긴 음식에 핀거죠
    난 그냥 버림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