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매수 종목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7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올라라 올라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ㅋ 대건 2만 깨짐.올라라 나의 대건이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엘지디스~ 완전 디스 미친 종목 ㅜ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대한광통신 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미래에셋 제발 좀ㅠ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놈들 평단가밑에서 매도할꺼임 대광이 21인데 기대도 안함너무 뺐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