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매수 종목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75 목록 댓글 5

올라라 올라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ㅋ 대건 2만 깨짐.올라라 나의 대건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엘지디스~ 완전 디스 미친 종목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대한광통신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미래에셋 제발 좀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놈들 평단가밑에서 매도할꺼임
    대광이 21인데 기대도 안함
    너무 뺐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