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머리 중단발로 자르고 숱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2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아 세상 가볍네요그동안 머리말리기 넘 힘들었고밑에서 잡아다니는 무거움도 있었거든요파마끼 다 잘라나가서얼굴은 세상 못생이 됐지만시원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단발이나 어깨길이똥머리 묶을수 있는정도무조건 묶을수있는 정도가 딱 좋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여름지나면 자를려구요더울땐 질끈 묶어야 살것 같아서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