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머리 중단발로 자르고 숱쳤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21 목록 댓글 2

우아 세상 가볍네요

그동안 머리말리기 넘 힘들었고

밑에서 잡아다니는 무거움도 있었거든요

파마끼 다 잘라나가서

얼굴은 세상 못생이 됐지만

시원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단발이나 어깨길이
    똥머리 묶을수 있는정도
    무조건 묶을수있는 정도가 딱 좋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여름지나면 자를려구요
    더울땐 질끈 묶어야 살것 같아서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