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기 18키로는 좀 작을까요? ㅠ(중복)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7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세탁건조 따로된건 22키로까지나오는데ai콤보는 대부부니 18키로고최근에 20키로 젤 큰게 나왔더라구요 콤보는 건조기 18 이랑 20 가격차이 50가까이나는데그래도 20키로가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통크기는 비슷한데 모터출력이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건조시간도 달라진다던데저도 계속 알아보는중인지라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네 이불털기 전 매일쓰니 무조건 제일큰거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50 이나 차이나면 그냥 18 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