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추세인건 아나
가스차는 어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웃긴건 힘좋은 차 타셔도 들 속도 안내고 기어다님서 힘타령도 웃김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가파른 마트만 가봐도 알텐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그랜저 가스~~
힘 딸릴일 없음.
좋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에어컨틀면 힘딸리는거 느껴지는데 그게 뭐 대수인가요ㅎㅎ 가스차 넘좋아요. 연료비도 적게들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배기통이 가솔린보다 많고 출력이 높은데 힘이 딸리다고요? 힘딸린다는건 옛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