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차는 연비좋은데 안타시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10 목록 댓글 9

전기차 추세인건 아나

가스차는 어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웃긴건 힘좋은 차 타셔도 들 속도 안내고 기어다님서 힘타령도 웃김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가파른 마트만 가봐도 알텐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그랜저 가스~~
    힘 딸릴일 없음.
    좋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에어컨틀면 힘딸리는거 느껴지는데 그게 뭐 대수인가요ㅎㅎ 가스차 넘좋아요. 연료비도 적게들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배기통이 가솔린보다 많고 출력이 높은데 힘이 딸리다고요? 힘딸린다는건 옛말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