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수 웃기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00 목록 댓글 6

유리가 제일 도른자? 같아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 와중에 이쁘네요 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유리 효연?재밌네요 춤도 잘추고 효연이는 성격이 좋은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요즘 찾아볼정도로 재밌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소녀시대에서 제일 인기 없던 효연이 20년 지나서 이렇게 인기 많아질줄이야 인생 알수가 없어요 저도 요즘 넘 재밌게 보고 있어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랬나요? 전 소녀시대 그대 관심없고 아는 멤버들만 알아서.. 효연 잘되니 좋긴하네요~ 춤을 너무 잘추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