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 드러워 산...복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95 목록 댓글 14



1만원짜리 그이상은 안되네요.
기분 더러울때 마다 복권사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 그죠?
    저 몇년전 ...늘 사던 그편의점서 로또 1등 두번 나오는 꿈 꿨는데, ㅠㅠ 이 등신이 안갔어요.
    그주에 한번 그다음에 또 한번 정말 두번 되더군요..
    저는 돈을 피해 가더군요.
    흑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꽝 아닌게 어딘데여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와~1만원 당첨 첨봄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몇번 올렸는데 ^^ 저는 4번인가 5번인가 그래요. 딱 만원만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