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라는것도 결국 다 돈버는것같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25 목록 댓글 7

학창시절 꿈을 위해 공부하잖아요.
근데 결국 대다수 인기있는게 의사. 반도체. 같은 취업잘되고. 돈 잘버는 과 가는거잖아요. .
우리삶은 그냥 돈 잘 버는게 꿈이고.
그거위해서 사는것 같다는생각이 들어요.
그냥 거창하게 꿈이라고 불릴필요도 없어보임.. 결국 다 돈 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돈도못버는 일을 왜 꿈꾸나요 그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돈이아닌걸 꿈꾸려면 먼저 돈에서 자유로워져야하기때문에 돈을 꿈꾸는겁니다. 경제적안정을 이루지 않은상태에서 이상만을 꿈꾸는건 너무 리스크가 큰일이니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결국 다 돈이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돈없으면 아무것도 못하는세상인데 당연한거 아닌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돈이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