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로 이사갈일이 있는데 사시는 분들 만족하시나요
애들은 다 커서 부부둘이 살거거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혹시 지역 어디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평택화양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화양지구 갈까했는데 별로인가봐요ㅠ 직장이 포승지구라 ... 혹시 다른곳으로 옮기셨나요? 제가 아랫지방이라 평택은 어디가 나은지 알수가 없어서요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전 위라서 평택까지 가기그렇더라고요.
아랫지방이면괜찮죠.
브레인시티쪽이젤나을거같지만. .
직장이랑 연고지가 이쪽이면 화양도살기좋을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