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람 누구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668 목록 댓글 1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디서 많이 본거 같은데 생각이 안나요. 챗지피티한테 물어봤더니 사람 신원은 알려줄수가 없다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ㅎㅎㅎ나보다 하수네난 28에 샀다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정영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난 정영진 좋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오래전에 토론프로에서 말빨로 여럿 보내버렸죠.페미와 한남 대결처럼 폄하되기도했지만, 좋은 내용도 많았어서 나름 호감이에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4 정영진 넘 좋아!!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