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556 목록 댓글 21

삼성 하닉 오를땐 오르지도 않더만 내릴땐 왜 미친듯이 내리는건지 ㅜㅜ
코스닥
하닉 삼성도
없는데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보다 덜 하실듯
    다른 계좌 마이너스 2 천 또
    있어요 미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ㄷㄷ원금이얼마시길래ㄷㄷ자본금이많으신가봐요 저는1억이끝임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전 번것도 없는데.. 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막차탄사람나야나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