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556 목록 댓글 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성 하닉 오를땐 오르지도 않더만 내릴땐 왜 미친듯이 내리는건지 ㅜㅜ코스닥 하닉 삼성도 없는데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요 ㅠ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보다 덜 하실듯다른 계좌 마이너스 2 천 또있어요 미챠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ㄷㄷ원금이얼마시길래ㄷㄷ자본금이많으신가봐요 저는1억이끝임ㅜ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전 번것도 없는데.. ㅠ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막차탄사람나야나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