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장면 시켰는데 ㅡㅡ 설탕 한사발 마신거같아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29 목록 댓글 12

얼마나 단지..ㅡㅡ

와 이런 ㅆ..  9000원이나 하면서.

차라리 짜파게티가 맛날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단거너무싫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음식 달면 돈아깝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양파나 이런 기본적으로 들어가야할 고기나 재료들을 쥐똥만큼 넣으니 단맛을 설탕이나 조미료로 커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조리 과정 보면 깜짝 놀랄거에요 설탕을 아주 들어 부어요 중국집에서 알바 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짜파게티에 설탕 작은한스푼 넣으면 간짜장 맛이라고 예전에 돌았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