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시위팀 땨문에, 태극마크도 못 달고 출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4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1264737.html#ace04ou태극마크도 못 달고…‘봉쇄 시위’에 안방 핀수영 세계선수권 파국한국 핀수영 대표팀이 24일 개막하는 세계선수권대회에 태극마크 없이 출전한다. 한국 대표선수들은 24~28일 인천 미추홀구 문학 박태환수영장에서 열리는 2026 세계수중연맹(CMAS) 세계핀수영선수www.hani.co.k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게 폭동이지. 폭동이 따로있나. 우리나라 무식쟁이들 일베들 사이비교인들 노숙인들 갈곳없는 노인네들 다모아놓은 집단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 성조기두르고있는 개독아직 신원파악을 못하고있답니다쟤가 제일 악질 직캠보니 눈이 완전 돌아있더구만요 안경썻는데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반드시 손해배상 청구하고 처벌도 해야 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