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시위팀 땨문에, 태극마크도 못 달고 출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40 목록 댓글 3

https://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1264737.html#ace04ou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게 폭동이지. 폭동이 따로있나. 우리나라 무식쟁이들 일베들 사이비교인들 노숙인들 갈곳없는 노인네들 다모아놓은 집단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 성조기두르고있는 개독
    아직 신원파악을 못하고있답니다
    쟤가 제일 악질
    직캠보니 눈이 완전 돌아있더구만요 안경썻는데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반드시 손해배상 청구하고 처벌도 해야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