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아이고 대학입시 경험이 없습니다.
지방 일반고이구요..
이번에 서울대 입사관님이 오셔서 2027진학설명회를
하신다는데 갈까말까 고민중이에요.. 저희애는 2028이라 입시가 다르긴한데 제가 경험도 없고 가서 들으면 머라도 하나 알고오지 않을까 싶어서요.. 제 생각처럼 가봐도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아 그렇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어차피 등급제도 바뀌고 하니 별도움은 안될꺼에요 안바뀌어도 큰 도움은 안되고요 서울 유명 대형학원에서 하는건 한번쯤 들어두면 도움이 되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아 그럴까요? 서울대 입사관님이라 해서 기대가 있었나봐요 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서울대를 목표로하면 가세요. 제가 온갖 설명회들 많이 다녀본 후 알게된것은~ 서울대는 학교가 원하는바를 분명하게 알려줘요. 코에걸면코걸이 식의 두루뭉술한 얘기나 뜬구름 잡는 입시유투브들 있는데, 그런거 보느니, 서울대 입사관이하는 말과 요강 톺아보기가 도움됐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27이랑 28이랑 천지차이
내신 자체가 9등급제 5등급제
시간이 남아돌면 가봐도 괜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