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합니다
제가 하이닉스도 사버렸어요 ㅈㅅ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290대에 산 저도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276에 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근데 쟨 걱정1도안해요
회복속도가 후덜덜한걸 계속봐왔으니
저같은 쫄보단타쟁이들이 겁먹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오늘 삼성때매 두근두근하고이써요. 하.....
저란 인간, 조금 덜먹어도 etf가 속 편한 그릇인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1시간전 저 상황이 지금보다 훨씬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