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핫 고점판독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94 목록 댓글 7

미안합니다
제가 하이닉스도 사버렸어요 ㅈㅅ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90대에 산 저도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76에 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근데 쟨 걱정1도안해요
    회복속도가 후덜덜한걸 계속봐왔으니
    저같은 쫄보단타쟁이들이 겁먹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오늘 삼성때매 두근두근하고이써요. 하.....
    저란 인간, 조금 덜먹어도 etf가 속 편한 그릇인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1시간전 저 상황이 지금보다 훨씬좋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