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안풀고 계속 콧물 훌쩍훌쩍 들이마시는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29 목록 댓글 10

진짜 사린충동 나네요.  

코흘리개 애들이면 말을안해.. 낼모레 환갑되는 영감탱이가 하 진짜 밥맛떨어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비염이면 그나마 이해하죠. 뜨거운 음식먹고 코나오는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비염환자는 이글보면 얼마나 속상할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비염일수록 더 들이마시면 안돼요. 들이마신 코가 뒤로넘어가서 축농증되는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풀면 푼다고 뭐라할거면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아뇨? 푸는건 아무렇지않아요. 풀면 콧물이 제거되니 한동안 아무소리 안나잖아요. 훌쩍이는건 계속 소리나는거고..
    제발 좀 풀라고해도 말을 안듣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