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 저도 못열어보겠어요 으앙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new
엘지,현대 정신을 못차리네요 휴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new
내리는게 정상이지
지금 코스피 지수 8천? 이게 지극히 비정상임
코스피 지수가 쳐올라간다는건 경제 상황이 호황일때나 올라가는것임
지금 경제가 호황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new
이노텍 60일선 봐야겠네요 70중반까지 갈것 같은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new
마이너스 40은 애교네요 전 70%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