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엘지이노텍 마이너스40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06 목록 댓글 9

ㅋㅋㅋㅋ
내가 웃는게 웃는게 아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 저도 못열어보겠어요 으앙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new 엘지,현대 정신을 못차리네요 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new 내리는게 정상이지
    지금 코스피 지수 8천? 이게 지극히 비정상임
    코스피 지수가 쳐올라간다는건 경제 상황이 호황일때나 올라가는것임
    지금 경제가 호황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노텍 60일선 봐야겠네요 70중반까지 갈것 같은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new 마이너스 40은 애교네요 전 70%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