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정에 저 혼자 딸이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47 목록 댓글 11

모든 모임, 여행계획은 제가 세우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끔 바쁠땐 짜증도나지만

다행히 성격이 통제형이라 대부분 좋습니다
남자형제들은
내라는 돈만 알아서 내고
하란대로하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참고로 가족여행에
    올케는 열외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05. 못땐시누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올케들이 바라보는 님은
    또 나선다 나서 이러구요
    안하면요 또 뒤로 빠져있다 그래요
    좋게 보는 ㄴ들이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올케는 가족여행에 열외입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제가. 너무 귀찮고 싫은데 아무도 못하면서 벌써부터 이번여름은 언제휴가 날짜 잡을지 물어와요. 어디가고싶냐해도 모른다 알아서해라 그냥 너네끼리가라 하면ㅇ그런거 할줄모른다.
    남동생네는 여행 안가고 돈만 보내줄때있고 아닐때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