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산세만 내는데
해결방법 없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저도 이게 부모님 상황이에요
연로하셔서 내가 해결해드리고픈데
어찌해야할지
고지서 날라오는대로 다 내셨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쓸모없는땅인데 그렇게 많이나온다는게 말이 안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150이 나오려면 경기도 언저리 아니라면 대충 수천평에서 만평 정도는 되어야할텐데요 금액이 상당할듯한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저도 이게 부모님 상황이에요
연로하셔서 내가 해결해드리고픈데
어찌해야할지
고지서 날라오는대로 다 내셨더라구요
뭐부터 제가 알아봐야할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당체 원글은 물어보는 내용은 답안하고 앵무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