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모없는시골땅 팔리지않는 골짜기물흐르는그런땅 명의로되있어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42 목록 댓글 22

재산세만 내는데
해결방법 없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이게 부모님 상황이에요
    연로하셔서 내가 해결해드리고픈데
    어찌해야할지
    고지서 날라오는대로 다 내셨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쓸모없는땅인데 그렇게 많이나온다는게 말이 안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150이 나오려면 경기도 언저리 아니라면 대충 수천평에서 만평 정도는 되어야할텐데요 금액이 상당할듯한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이게 부모님 상황이에요
    연로하셔서 내가 해결해드리고픈데
    어찌해야할지
    고지서 날라오는대로 다 내셨더라구요
    뭐부터 제가 알아봐야할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당체 원글은 물어보는 내용은 답안하고 앵무새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