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3박4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00 목록 댓글 9

1인당 얼마정도 들까요? 대략 

대딩 아이가 보내달라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돈100 들어요 일본 교통비가 비싸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쓰기나름이에요 너무아끼지말고 이왕가는거 맛난거먹고 기념품도 사와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왕복비행기표 숙소비용 제외하고 3박4일 2명 100만원 썼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일본도 인당 100은 줘야 잘먹고 오는듯요 숙소랑 교통비가 비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4박5일 친구들이랑 가는데 비행기,숙소비 빼고 100만원 챙겨간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