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많은 비밀번호에는 짝사랑하던 고등학교 선생님 자동차번호가 들어가요 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85 목록 댓글 20

당시에 너무 좋아해서 아침에 학교 창문에서 그 차 들어오는거 보고 달려가서 인사하고 편지주고 ㅋㅋㅋ길 가더가도 같은 차종 같은 색깔보면 선생님 차인가 찾고있고 그랬었죠.
애도 있는 유부남선생님이였는데 집에도 전화하고 미쳤었죠.근데 저 같은 애들이 많았어요 ㅋㅋ 선생님도 참 피곤했겠다 싶기도 하고 인기 많은걸 즐겼으려나 싶기도 하네교 ㅋㅋ근데 그것도 다 한때이고 대학교 가니 다 잊었지만 비번 만들어야 하는 경우가 있을때는 마땅한 숫자가 생각이 안 나서 그 선생님 차번호를 쓰기 시작했고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어요.ㅋㅋㅋ쓰다보니 30년이 됐네요 ㅋㅋ아마 평생 갈 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전 결혼전 남친 사귄 날ㅋㅋ
    20년 넘게 쓰네요.
    바꿀래도 너무 익숙해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우리 4식구 모두 신랑군번이 비번.
    어쩌다 그렇게 됐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전남친과만 알던 암호번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차번호 ㅎ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비밀번호 중에 전남친 생일 있어요
    그냥 기억하기 좋은 숫자라서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