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군원사 연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76 목록 댓글 15

28년복무하고 제대하면 연금 얼마나오는지하고

만기제대했을때 연금은 얼마나오는지 대략 아시는분 계실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럴 사정이 있어서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재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ㅇㄷ. 32님 댓 따로 써요. ㅡㅡ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헉~~~~
    아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공군 준위 전역(만53~54세) 2년전에 세후 320이였어요(지인남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