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 가지치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9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꽃이 안피고 있어요ㅜ밑에 잎들 잘라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가져다가 밖에두고 싶네요.ㅋㅋㅋ님 귀엽네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잎 치기? 해줘야될까요?ㅋ영양분이 안가는거 같아서ㅜ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잎치기보다 햇볕이 ㅋㅋㅋ 먼저인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