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 가지치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92 목록 댓글 3

꽃이 안피고 있어요ㅜ
밑에 잎들 잘라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가져다가 밖에두고 싶네요.ㅋㅋㅋ
    님 귀엽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잎 치기? 해줘야될까요?ㅋ
    영양분이 안가는거 같아서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잎치기보다 햇볕이 ㅋㅋㅋ 먼저인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