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곡소리 여럿 나겠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60 목록 댓글 10

​"비바람이 칠 때는 우산을 쓰고 멈춰 서서 비가 그치기를 기다려야 합니다. 억지로 빗속을 뛰어가면 옷만 더 젖을 뿐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이건 빠진것도 아니고 종목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어 이님 나랑 비슷하다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나랑 종목이 똑같앜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랑 비슷한데 저는 여기에 LG전자 미래에셋 카카오도 있어서 난리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유툽 그누구지 그사람이 한말이랑 같네
    비가오면 비를 맞을때도 있고
    어쩌고 저쩌고 그러더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