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아직은 빨간불 ㅋ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55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 완전 소액으로 하는데삼전 하닉 오늘 엄청 빠졌는데 아직 살아있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천없는게 아니라2천이 소액이라 하니 그런거죠.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말귀도 못알아먹고 큰일이다 큰일언제부터 2천이 소액이 되버려쓰까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억대로 하는 분들땜에 원글이 소액이라고 했겠죠. 난 이해가 되는데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소액이지 거액은 아니잖수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종목을 까봐요 궁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