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 아직은 빨간불 ㅋ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56 목록 댓글 14

전 완전 소액으로 하는데

삼전 하닉 오늘 엄청 빠졌는데 아직 살아있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천없는게 아니라
    2천이 소액이라 하니 그런거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말귀도 못알아먹고 큰일이다 큰일
    언제부터 2천이 소액이 되버려쓰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억대로 하는 분들땜에 원글이 소액이라고 했겠죠. 난 이해가 되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소액이지 거액은 아니잖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종목을 까봐요 궁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