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종량제 봉투는 손잡이도 없고 좁고 길어서 쓰레기 뭉쳐서 넣기 불편하거든요
마트껀 손잡이도 있고 폭과 입구가 넓어서 사용하기 좋은데
울동네는 봉투만 안팔더라고요 항상 물건사면 담아서 한장씩은 팔지만 또 여러장 달라고하면 그것도 안팔아요
어느집 보면 마트용 종량제 봉투 묶음으로 쟁여두고 쓰는집 있던데 그런집은 어디서 사는거예요??
마트에서 장보면서 한장씩 사다 쓰다가 마트를 안가니 쓰봉도 없네요
일반용 한묶음 사왔는데 용량은 같아도 왠지 쓰기 불편하고 더 작아 보이고...
편의점에서도 손잡이 있는 쓰봉 파나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