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아...아깝다...근데 워낙 똑똑한 아이라 뭘 해도 잘 살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조카 카이스트갔는데..주위에서 의대가지 왜 거기갔냐고 하더군요..
다들 꿈보다 의대를 더 인정하는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저의아이도 의대가지 서울대 왜 가느냐는 말을 얼마나 많이 들었나 몰라요. 이 아이에대해서 전혀 모르는 사람까지 말을 얹더라구요. 시어머니 친구,남편직장, 동네 어설프게아는 엄마 등등. 그나마 아이가 선택에 확신을 가져서 다행이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누군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