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유퀴즈] 가장 많이 들은 이야기는 "의대 안간거 나중에 무조건 후회할거야"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43 목록 댓글 4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602335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아...아깝다...근데 워낙 똑똑한 아이라 뭘 해도 잘 살겠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조카 카이스트갔는데..주위에서 의대가지 왜 거기갔냐고 하더군요..
    다들 꿈보다 의대를 더 인정하는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의아이도 의대가지 서울대 왜 가느냐는 말을 얼마나 많이 들었나 몰라요. 이 아이에대해서 전혀 모르는 사람까지 말을 얹더라구요. 시어머니 친구,남편직장, 동네 어설프게아는 엄마 등등. 그나마 아이가 선택에 확신을 가져서 다행이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누군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