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어린이집 민간도 세후 250은 넘어요
공립은 더 받고요 300정도 받아욪
다 세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저의 아빠가 학교급식보조원, 엄마가 요양보호사였는데 두분다 저기 계시네요. 적은 월급으로 살아가시려니 많이 고되셨을텐데 새삼 고마워요. 돈도없고 삶이 고되도 자식들한테 안 좋은 내색한번 없으셨던 분들이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지금 요양보호사 월급 저정도 아니고 제 아파트 경비원도 저 월급아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ㅈㄴㄷ 4대보험떼면 엇비슷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산후조리원 월급 저정도 아닌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