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시쓰는 애예요 공부 못해서
근속여행 올해 12월 안에 다녀와야하는데 언제로 잡으면 될까요
지거국이나 전문대 쓸거같네요
공부 못해도 여행은 가야지 하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수능끝나고 바로...정시는 그후부터 이것저것 알아볼것도 많고 눈치싸움이라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정시원서 12월말에 쓰잖아요. 수능 끝나고 체험학습 쓰는 학교라면 그때 다녀오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정시는 수능 끝나고부터 원서 쓰는게 찐. 원서 넣고 가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암때나 가고싶을때가면 되겠고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지거국이랑 전문대 갭차이 너무큰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