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개박살 나는 이유가 많이 올라서인가요 아님 기관들 수익실현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395 목록 댓글 11

국민연금에서만 다 빼고 나가도 나라전체가 흔들릴거 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너무 심하네요
    수익난거라도 빼야될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이시장에 수익난게 있나여?? 대단하시네여 자라면 일단 불똥은 피하고 갑니다. 다시 들어가면되니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연기금 리밸런싱 매도 타임 맞춰 외인 수익실현하고 장막판 흘러내리는거 외인들 줍 타이밍.3시이후 외인수급 들어오는거 봐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코스닥만 좀 줍네요.ㅜㅜ 이거 언제 복구할런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연기금은 앞으로 더 매도할 예정임 예고했음
    7월에 포트폴리오 변경할꺼임
    외인이 3일연속매도가 더 문제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