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에서만 다 빼고 나가도 나라전체가 흔들릴거 같은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너무 심하네요
수익난거라도 빼야될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이시장에 수익난게 있나여?? 대단하시네여 자라면 일단 불똥은 피하고 갑니다. 다시 들어가면되니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연기금 리밸런싱 매도 타임 맞춰 외인 수익실현하고 장막판 흘러내리는거 외인들 줍 타이밍.3시이후 외인수급 들어오는거 봐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코스닥만 좀 줍네요.ㅜㅜ 이거 언제 복구할런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연기금은 앞으로 더 매도할 예정임 예고했음
7월에 포트폴리오 변경할꺼임
외인이 3일연속매도가 더 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