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한 스트레스후 오른쪽눈떨림 심해요.
마그네슘 당연히 먹고있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오래 갈때는 저도 한달도 넘던데 신경 안쓰는사이 사라지긴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한쪽만 계속 이러니 ..혹시 풍 오는건가하고 별 걱정이 다 되더군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커피 마셔요? 전 카페인 많이먹음 그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커피 끊은지 3주 넘은듯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카페인 잠안자면 떨려요 다이소 마그네슘 사다 그냥 계속 먹어요 그러니 없어졌는데 안먹으니 또 떨려서 또 사다먹으니 없어졌어요
영양제로 연명하는 느낌 46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