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에어컨
작년에도 가스 주입했는데
올해도 찬바람이 안나와요ㅠ
이럴경우
뭐기 문제일까요?
그리고
가스 주입은 요즘 얼마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2222 원래 한번 넣으면 폐기할때까지 추가투입할일이
없어야된다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원래 가스는 새로 넣는게 아니에요..그건 배관 어딘가 새고 있는거니 고장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저도 11만주고 넣었는데 1년내에 재접수시 충전비 무료래요 어디선가 새고있다면 내년에도 샐거니 미리 켜보고 접수하라고 하더라고요
가스는 새면 안되는거라고
에컨배관 어디선가 새는건데 어케 잡겠어요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작년에 응축기교체했더니 시원합니다
이삼년동안 에러뜨고 냉기안나와 고생했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응축기 얼마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