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가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112 목록 댓글 12

삼성 에어컨

작년에도 가스 주입했는데

올해도 찬바람이 안나와요ㅠ

이럴경우

뭐기 문제일까요?

그리고

가스 주입은 요즘 얼마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222 원래 한번 넣으면 폐기할때까지 추가투입할일이
    없어야된다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원래 가스는 새로 넣는게 아니에요..그건 배관 어딘가 새고 있는거니 고장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저도 11만주고 넣었는데 1년내에 재접수시 충전비 무료래요 어디선가 새고있다면 내년에도 샐거니 미리 켜보고 접수하라고 하더라고요
    가스는 새면 안되는거라고
    에컨배관 어디선가 새는건데 어케 잡겠어요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작년에 응축기교체했더니 시원합니다
    이삼년동안 에러뜨고 냉기안나와 고생했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응축기 얼마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