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이런게 뜰까요? 매수하려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83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풀릴때됐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좀아까 270에 3주 매입 ..하자마자 마이너스네ㅜ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지금 다 안되네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이제 풀렸네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넥장에서 더 내릴텐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