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ㄷㄷ 아까샀던 삼전은 더 흘러내리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비정상이죠 게다가 지수만 8천돌파 9천돌파 했지
전체적으로 실적좋은 종목들도 골고루 가야하는데
가는종목만 가고 나머지 종목들은 빠질이유없어도 빠지고 내릴땐 더내리고 뭔가 엉망진창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코스피 만가면 뭐함 하루아침 천피가 왔다갔다 완전 비정상.주식 시장 이리 되면 결국 다죽음.투자가 아니라 투기판
전국민 주식하라고 하더니 외인들 돈 빼먹기 좋은 시장 만들어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이렇게, 만 가고 만천가는게 뭔의미가 있나 싶네요
4천 5천 6천 넘어갈때 주식장 좋아지는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음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안 사고 있다가 오늘 아침에 급하게 샀더니 쭈르륵이네요..ㅠ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닉스ㅜ개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