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7이 그랜저급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10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7이 8이예요 제가 타고있는데 7보다 윗급이 맞아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k8이 등급이 낮다구요? 숫자가 높은데?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동급이라고 만들었지만 차를보면 k7보다 등급이 낮아보인다고요.절대 윗등급으론 안보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ㅇㅇ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CC검색비교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