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7이 그랜저급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10 목록 댓글 18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7이 8이예요 제가 타고있는데 7보다 윗급이 맞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k8이 등급이 낮다구요? 숫자가 높은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동급이라고 만들었지만 차를보면 k7보다 등급이 낮아보인다고요.
    절대 윗등급으론 안보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ㅇㅇ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CC검색비교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