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설정안해놨는데
자주들여다봐서 그런가
골고루 알림이오네
하 sk스퀘어 너마저 하락알림이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4800날아감
2억벌었다 여기글 올렸는데 어제도 내리고 오늘은 폭탄하나 터지네요
현차평단가 50.3인데 낼 장 안좋음 평단가보다 밑을 빠질듯 개잡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현차 그렇게나 빠졌어요? 하..진짜 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51.5인가 그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에휴 3천 팔랑
날라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역시 여기저기 수익인증 수없이 올라오면
조정기간이네요
아 슬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