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구했고 청소하다가 변기가 잘 안내려가서 업체 알아보니 노후 된거고 20만윈 든다하네요.부동산에 알아보니 나갈때까지 멀쩡했던거라면서 새로 들어오는 제가 해야 한다네요.
..오피주인은 지방에 있어서 연락이 어렵고.
지금 이 오피가 먼저 살던분이 갑자기 사정이 생겨서 6개월만에 만기 못채우고 나가는 거거든요.
전 세입자랑 제가 알아서 해야 한다는데..
원래 이런가요?
내일 이사하려 했는데 이게 왠일?
오피 주인은 싹 빠지는게 맞는건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근데 집주인은 지금 뿔난 상태.
전주인이 만기 못채웠는데. ..전주인이 워낙 싸게 있었거든요.
세입자 바뀌면 올리려했는데. 제가 그가격에 곙약 한것도 속상한데..20을 또 내라니 더 열받음이래요ㅜ 전주인한테 하라네요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말을 왜 이렇게 헛갈리게 해요? 전주인이 아니라 이전 세입자 말하는 거 아녜요? 사회초년생인지 용어조차 모르는건지 답답.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그 집주인 지랄맞네요 변기도 안바꾸고 오래쓰면 문제 생기는거지 전 세입자 탓할일이 아니라 바꿀시기가 온거면 바꿔줘야지 무슨 형광등 고장낸것도아닌데 지랄인지 전세입자에게 청구하고 싶으면 주인이 먼저 고쳐주고 청구해야지 무슨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역시 부동산업자는 주인편
둘다 원글만만하게보고 개싸가지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사용도 안한 변기 지들이 쇼부 보고 해줘야지 웃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