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x 나락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46 목록 댓글 12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150달러에 1주 사서 40프로 수익 먹고 매도함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 그거 꼴랑 40프로 해도 마이쭈 값인데요..? 개잡주도 아닌데, 걍 두고 크게 하락할때마다 모아가는게 낫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4는 그렇게해요.얼추 개잡주 예상하던데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몇만원 벌어서 아주 행복하시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48은 나락 경험해서 행복하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