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이없어 헛웃음이 다나네
8천가고 9천가면 뭐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이건 코인보다 심한듯ㅠㅠ
이게 무슨 주식이냐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이제 시동거는거 아닐까요? 이러다 어어어 하면서 롤러코스트 팍 아래로 내려가듯이 깔짝깔짝 간보다가 팍 내려가서 여럿 나락가고 다시 잠잠하다 오르겠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국민연금 매도한 게 이리 크게 빠진다는데...
ㅋㅋ 웃지요. 오늘 거의 마이너스 200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애교 수준인데요 어쨌든 손실은 슬프죠 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23 아직 시작도 안했다는데요 국민연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