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나 헛웃음이 나네 전쟁난거 보다 더 빠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219 목록 댓글 5

어이없어 헛웃음이 다나네 

8천가고 9천가면 뭐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이건 코인보다 심한듯ㅠㅠ
    이게 무슨 주식이냐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이제 시동거는거 아닐까요? 이러다 어어어 하면서 롤러코스트 팍 아래로 내려가듯이 깔짝깔짝 간보다가 팍 내려가서 여럿 나락가고 다시 잠잠하다 오르겠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국민연금 매도한 게 이리 크게 빠진다는데...
    ㅋㅋ 웃지요. 오늘 거의 마이너스 200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애교 수준인데요 어쨌든 손실은 슬프죠 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아직 시작도 안했다는데요 국민연금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