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2,555,000원1주매수했네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944 목록 댓글 12

2,370,000원 매도해서 좀그랬는데 우선1주매수했고 낼 또사야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벌써 십만원 벌었네요.
    잘하셨어요.
    전 264만 3주.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저랑 같네요..혹시나 해서 1주샀는데 좀더 살껄 그랬나봐요..다른건 완전 개망..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내일은 오르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안보고있는데 그정도로 떨어졌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23 286층에 산사람 접니다.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